안녕하세요 BCC회장입니다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란?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주요 콜센터 기능(통화, 녹취, 보안)과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지원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콜센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콜센터 서비스가 필요하시거나 새롭게 바꿔보고 싶으신가요?
![]() |
![]() |
![]() |
당장 콜센터를 구성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어요. |
회사 규모가 작아 고가의 콜센터 솔루션을 도입하기 부담스러워요. |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 구성에 대해 알아볼까요?
|
![]() |
![]() |
|
|
![]() |
![]() |
|
- IP-PBX : Private Branch Exchange
- CTI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IVR : Interactive Voice Response
- CMS : Communication Mgr. Console
- VPN : Virtual Private Network
- IPSec : Internet Protocol Security
- SSL : Secure Sockets Layer
-
왜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까요?
![]() |
![]() |
![]() |
Anywhere Anytime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 이용 가능 |
유/무선 기반 채널 통합 고객경험의 단절이 생기지 않는 일관된 접점 서비스 제공 |
기존 상담환경과 연동 가능 고객사에서 사용하던 기존 상담환경과 연동하여 활용 가능 |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 기업에서는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이미 500개 이상의 기관 또는 기업이 선택한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는 우리 기업의 업무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
계열사 고객 지원 통합 콜센터 도입사례
|
비용 절감 효과
인프라 자체 구축 대비 도입 비용 및
운영비용 절감(TCO 감소)
운영 안정성 향상
단일 제조사에 의한 분산된
콜센터 인프라 통합에 따른
운영 안정성 향상(SLA 97.6%)
접근 통제 향상
단독형 KT 클라우드 사용에 따른
접근 통제 향상
편의성 향상
WebRTC 소프트폰 제공에 따른
재택 근무 전환 응답성 및 편의성 향상
요금 안내
- ※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T 인터넷 회선과 기업인터넷전화를 별도 신청, 가입해야 합니다.
- ※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에는 인터넷 회선 및 통화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 상담 PC, 전화기, 헤드셋, 스위치 등 상담사 환경은 고객이 별도 구입하셔야 합니다.
- ※ 신청 시 최소 좌석 수는 2석 이상이어야 합니다.
- ※ 본 서비스 이용요 금은 월, 좌석 기준이며, 부가세 별도 기준입니다.
서비스 소개 영상
https://youtu.be/Qx6HiKcqOz4?si=crj2JdeCEAT2DcNP
KT 커스텀 콜센터Pro로 유선과 무선 기반의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최적의 콜센터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환경의 고객 요구사항에 맞춤으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상품문의
BCC회장 010-2678-4338
'∥ B2B_ 유,무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Genie TV 기반 병원 맞춤형 서비스(우리병원 tv) (0) | 2024.01.25 |
---|---|
[KT]기업용 인터넷 서비스(플렉스라인) (0) | 2024.01.22 |
[KT]프리미엄 테이블 오더 서비스(kt하이오더) (0) | 2024.01.19 |
[KT]장부정리를 알아서 척척(사장님 장부비서) (1) | 2023.12.08 |
[KT]POS단말 교체 없이(사장님 배달POS 전화) (1) | 2023.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