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B_ 유,무선

[KT]기업에 필요한 맞춤형 콜센터 서비스(콜센터 커스텀)

BCC회장 2024. 1. 25. 10:36

안녕하세요 BCC회장입니다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란?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주요 콜센터 기능(통화, 녹취, 보안)과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지원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콜센터 환경을 제공합니다.

 

 

 

 


 

 

 

콜센터 서비스가 필요하시거나 새롭게 바꿔보고 싶으신가요?

당장 콜센터를 구성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어요.
회사 규모가 작아
고가의 콜센터 솔루션을

도입하기 부담스러워요.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 구성에 대해 알아볼까요?

  • 01
    콜 인프라
  • IP-PBX : 기업용 교환기, 수신되는
    유, 무선콜을 단순 분배하기 위한 장비
  • CTI : 컴퓨터와 전화를 결합해 사내로
    유입되는 전화를 분산(상담그룹 등 구분) 관리
  • IVR(자동응답 ARS)

  • 02
    상담관리 Application
  • 고객정보 조회/관리
  • 상담 이력 및 상담유형, 통화 이력 관리
  • 상담스크립트 작성 관리 및 검색
  • 콜백 관리, 상담원 상태 관리
  • 녹취 청취 및 검색
  • WEB socket API 지원
  • 03
    CMS(통합통계 및 모니터링)
  • 통계 데이터 엑셀 다운로드
  • 조건 검색 통계 데이터 제공
  • 콜센터 현황 모니터링(전광판 솔루션 포함)
  • 04
    정보보안
  • VPN : 가상사설망으로 고객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다룰 경우 구축 가능
  • IPSec : 서버 간 통신을 위해
    VPN 장비를 통해 터널링 할 수 있음
  • SSL : 상담사 재택 시 원격으로
    고객사 서버 및 콜센터 솔루션에 접근 가능
  • IP-PBX : Private Branch Exchange
  • CTI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IVR : Interactive Voice Response
  • CMS : Communication Mgr. Console
  • VPN : Virtual Private Network
  • IPSec : Internet Protocol Security
  • SSL : Secure Sockets Layer
    •  

 

 

 


 

 

 

왜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까요?

Anywhere Anytime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 이용 가능
유/무선 기반 채널 통합
고객경험의 단절이 생기지 않는
일관된 접점 서비스 제공
기존 상담환경과 연동 가능
고객사에서 사용하던 기존 상담환경과
연동하여 활용 가능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 기업에서는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이미 500개 이상의 기관 또는 기업이 선택한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
콜센터 커스텀 서비스는 우리 기업의 업무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계열사 고객 지원 통합 콜센터 도입사례

  • 업종 : 제조 및 판매, 유통
  • 규모 : 전문 상담사 100석
  • 제공 서비스 :
    콜센터 커스텀, KT ucloud, KT인터넷,
    KT 기업인터넷전화, KT지능망, KT크로샷

 

 

 

 

비용 절감 효과

인프라 자체 구축 대비 도입 비용 및
운영비용 절감(TCO 감소)

 

운영 안정성 향상

단일 제조사에 의한 분산된
콜센터 인프라 통합에 따른
운영 안정성 향상(SLA 97.6%)

 

접근 통제 향상

단독형 KT 클라우드 사용에 따른
접근 통제 향상

 

편의성 향상

WebRTC 소프트폰 제공에 따른
재택 근무 전환 응답성 및 편의성 향상

 

 

 


 

 

 

 

요금 안내

  • ※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KT 인터넷 회선과 기업인터넷전화를 별도 신청, 가입해야 합니다.
  • ※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에는 인터넷 회선 및 통화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 상담 PC, 전화기, 헤드셋, 스위치 등 상담사 환경은 고객이 별도 구입하셔야 합니다.
  • ※ 신청 시 최소 좌석 수는 2석 이상이어야 합니다.
  • ※ 본 서비스 이용요 금은 월, 좌석 기준이며, 부가세 별도 기준입니다.

 

 

 


 

 

 

서비스 소개 영상

https://youtu.be/Qx6HiKcqOz4?si=crj2JdeCEAT2DcNP

 

KT 커스텀 콜센터Pro로 유선과 무선 기반의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최적의 콜센터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환경의 고객 요구사항에 맞춤으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콜센터 솔루션입니다.

 

 

 


 

 

 

상품문의

BCC회장 010-2678-4338